대예배

온갖 축복의 통로는?

최고관리자 0 53 08.12 16:15

 

온갖 축복의 통로는?”

성경에는 하나님의 백성들의 성전과 교회에 대한 추억의 이야기가 많이 소개 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가장 행복한 때는 교회 중심적인 삶을 살 때입니다. 또한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자산은 은혜 받은 자리입니다.

. 어떻게 교회를 사랑할 수 있을까?

첫째, 비판보다는 격려를 많이 해주어야 합니다.

어떤 교회든지 흠과 약점은 다 있습니다. 이것을 헌신거리와 기도거리로 삼아야 합니다.

둘째, 자기 의를 버리고 항상 겸손해야 합니다.

자신이 의로운 양이라고 생각할수록 남들 에게는 해로운 염소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셋째, 공동체 정신이 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교회생활의 원리는 교회가 나를 위해 무엇을 해줄까 를 생각하기보다 내가 교회를 위해 무엇을 할까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넷째, 교회 부흥을 위해 최대한 힘써야 합니다.

교회가 부흥되기를 원하면 모이기를 더욱 힘써야 합니다. 주일예배만 참석하지 말고 정기적인 예배에 열심을 내셔야 합니다.

다섯째, 무엇보다 전도에 힘써야 합니다.

군인이 전쟁터에서 먹고 사는 것을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안 됩니다. 군인은 오직 전쟁하는 일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전도하고 선교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말을 주의해야 합니다.

교회에서는 말을 주의해서 말하고 주의해서 들어야 합니다. 기도 부탁도 아무에게나 해서는 안 됩니다.

일곱째, 가정을 사랑해야 합니다.

교회사랑과 가정 사랑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가정 생활을 잘하는 분들은 교회생활도 비교적 잘합니다.

 

. 교회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약속된 축복

1. 머리가 되는 축복

링컨을 비롯한 존경 받는 역대 미국 대통령들은 모두 교회를 사랑했던 사람들입니다

록펠러와 워너메이커를 비롯한 최고의 부를 누렸던 기업가들도 교회를 너무나 사랑했던 사람들입니다.

2. 승리와 문제 해결의 축복

우리가 교회를 사랑하면 하나님께서 어디에 가든지 우리와 함께 있어주시겠다고 하십니다.

3. 이름이 존귀하게 되는 축복

성경에서 사람의 이름으로 제일 많이 기록된 사람은 다윗입니다. 1,000번 이상이 나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높이고 교회를 잘 섬길 때 하나님께서는 누구보다 우리의 이름을 높여주실 것입니다.

4. 안정과 평안의 축복

지금 내 삶과 사업과 가정과 자녀가 흔들린다고 생각하면 무엇보다 교회를 사랑하십시요. 마음에, 가정에, 직장에도 안정과 평안을 주실 것입니다.

5. 가정과 자손의 축복

우리가 교회를 사랑하면 여러 가지 축복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축복의 내용이 바로 가정과 자손의 축복입니다.

그러므로 정말 자녀를 복된 자녀로 만들기를 원하면 부모가 무엇보다 헌신적으로 교회 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

 

. 교회를 섬기는 자의 축복

시편 8411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기쁨으로 섬기는 자에게 해와 방패가 되어주시고 은혜와 영화를 주시고 좋은 것을 아끼지 않고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시편 1226절에 예루살렘을 위하여 평안을 구하라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로다.”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교회를 사랑하면 모든 일에 형통하게 될 것입니다.

머리가 되게 하십니다. 승리하게 하십니다. 안정과 평안을 주십니다. 견고한 축복을 주십니다. 이름을 존귀하게 만들어 주십니다.

자손들이 더 큰 복을 받게 하십니다. 해와 방패가 되어주시고 은혜와 영화를 주시고 좋은 것을 아끼지 않고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교회를 더 사랑하십시오. 주님의 형통이 임할 것입니다.


Comments